축구 베팅의 비밀 No. 1 – 잃을 여유가 없을 때 절대 베팅하지 마세요

이 황금률은 가장 이해하기 쉽지만 대부분의 펀터들에게 가장 어려운 규칙입니다. 연승 또는 연패를 기록한 모든 도박꾼은 함정에 빠져 잃을 여유가 없는 돈을 도박에 빠뜨렸습니다. 하지마!!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. 이 첫 번째 황금률을 고수하고 이 규칙을 깨뜨릴 수 없다는 것을 뇌 깊숙이 파고들어야 합니다.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이 규칙을 어기면 결과가 있기 때문입니다.

당신이 이기고 있기 때문에 더 큰 판돈이 메이저토토사이트 다치지 않을 것이라는 함정에 빠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. ‘확실성’은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마!!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.

도박사의 저주입니다. 이번에 이기든 지든 장기적으로 재앙으로 이어집니다. 연속 연승에 대한 더 큰 판돈은 마권업자가 당신이 그들에게서 얻은 모든 센트를 회수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. 하지마!!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.

도박 경험에서 최대한 많은 스릴과 즐거움을 얻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시작하기 전에 얼마만큼의 돈을 잃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. 지고 있을 때 크게 베팅하는 것은 집세, 일주일 또는 몇 개월 또는 몇 년 동안의 식량을 잃는 확실한 방법입니다. 하지마!!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.

기억하십시오 – 내기를 하기 전에 – 내기가 졌을 때 기분이 어떨지 상상해 보십시오. 잃어버릴 생각에 마음이 아프거나 35층 높이의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싶은 기분이 든다면 이 GOLDEN RULE NO.1을 절대 어기지 마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